무료로 사진 복원하기! 최고의 프로그램 5선

여러분은 과거의 가치있는 사진들이 훼손되었거나 낡아서 보기 힘들어진 적이 있나요? 그런 경우에 어떻게 대처하셨나요? 복원하기 사진 복원 프로그램 위해서 돈을 많이 들여야 할까요? 다행히도 이제는 무료로 사진을 복원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AI 기술과 도구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아티스트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 주목을 받는 10가지 AI 아트 생성기(Generator)를 소개한다. Lightshot은 사용자 친화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Mac의 완전 무료 캡쳐 도구 중 하나로 사용자 지정 가능한 스크린샷을 찍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c용 도구를 사용하면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으며 모양을 지정하고 색상을 지정하고 문자를 보내 화면 캡처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1. GIMP

GIMP는 GNU 이미지 조작 프로그램으로, 사진 복원에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다양한 기능과 필터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손상된 부분을 간편하게 수정하고, 색감을 조절하며 사진을 완벽하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2. Photoscape X

Photoscape X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진 복원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며, 손상된 부분을 정교하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감 보정, 자르기, 회전 등의 작업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Fotor

Fotor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 복원을 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필터와 효과를 제공하여 손상된 사진을 새롭고 아름답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실시간 미리보기 기능도 Fotor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4. Pixlr

Pixlr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도구와 필터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진 복원뿐만 아니라 사진 합성, 수정, 크롭 등 다양한 작업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으로, 손상된 사진을 완벽하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5. RestorationAI

RestorationAI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무료 온라인 사진 복원 서비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해상도 이미지를 생성하여 손상된 부분을 자동으로 복원해줍니다. 사진 복원에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RestorationAI를 사용해보세요. 단,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제 무료로 사진을 복원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 5선을 소개했습니다. 과거의 소중한 순간들이 훼손되었다면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활용하여 사진을 완벽하게 복원해보세요.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돈을 들이지 않아도 가치있는 사진들을 다시 새롭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